1등 진로란 ‘프로처럼 공부하는 것’이다.

밝은미래교육 새소식
[필독] 밝은미래교육 NEW 오피스 이전 안내(8.27~29 이전)

GRAND OPEN!

밝은미래교육 NEW 오피스 이전 안내

 

 이전 기간 : 8.26()~8.29()


 업무 재개 : 8.30() 09:00


 이전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14, 카이마빌딩 3층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

 

밝은미래교육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올 여름은 수년 만에 극심한 장마와 무더위에 비 피해로 참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며 외부 나들이를 생각할 수 있을 만큼 숨통이 틔어가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 재확산 및 인플레이션 등으로 극히 어려운 상황에서도 밝은미래교육 선생님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과 격려로 새 힘을 주신 모든 부모님들과,

선생님들의 지도와 사전적응교육에 묵묵히 잘 따라오며 한 걸음씩 멋진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는 모든 학생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선생님들은 앞으로도 매일 매일 우리 학생이 내 자녀, 조카라는 마음으로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할 것입니다.

그동안 저희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우리 밝은미래교육은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멋진 성동 오피스로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새 오피스는 학부모님과의 직접 만남은 물론, 학생들의 사전적응교육에 가장 큰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위치와 시설로 재탄생하게 됩니다.

삼성동은 워낙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좋고, 교통이 편리한 테헤란로에 인프라가 잘 구축된 지역으로, 우리 부모님들의 방문 및 학생들이 사전적응교육을 받으러 찾아오기에 매우 쉽고 편리할 것입니다

오늘 보내드리는 안내문 이후에도, 각 담당 선생님들께서 자세한 이전 안내를 도와드릴 것이오니 궁금하신 점은 각 선생님께 개별 문의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든 열정과 에너지를 쏟아서 우리 자녀의 미소와 생기를 되찾아 드리는, 가장 아름다운 가을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819

()밝은미래교육 대표이사



밝은미래교육 New 오피스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 인근에 있습니다.

39243cad1d1d40aa1f2c84d6a714d938_1660872496_5761.JPG
 

약도를 보고 쉽게 이해하실수 있도록 맞춤식 제작을 하였기에, 인근지역 거리,규모,모양 등이 실제 지도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지하철로 오시는 길

서울 지하철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현대백화점 정문을 지나 직진 방향으로 횡단보도 건너기

횡단보도 건너서 160m 직진 후 1층 스타벅스 빌딩에서 우회전하여 80m 직진하여 카이마 빌딩 3

 

2. 자동차로 오시는 길

내비게이션 건물명 검색 : 카이마 빌딩(삼성동)

내비게이션 주소명 검색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8114

회사명(밝은미래교육) 검색은 곧 등록 예정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방법은 추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주차안내

1) 본 건물에 승용차 주차타워가 있습니다. (참고 : 제네시스 G80 크기 까지만 주차가능)

카이마빌딩에 도착하신 후, 주차관리인께 3층 밝은미래교육을 방문하신다고 말씀하시면 주차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밝은미래교육 방문을 위한 주차는 무료입니다. , 건물 규정 및 여건상 다수의 차를 탑재할 수 없으므로, 만차 시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3) 토요일 사전적응교육 방문 시에는 주차가 불가하오며, 학생의 빠른 자립심 향상과 현지적응을 위하여 학생들은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4) SUV차량은 주차타워 진입이 불가하며, 관리인의 안내에 따라 개인부담으로 유료주차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