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진로를 찾는 진짜 공부!
밝은미래교육 중고등 미국유학 프로그램
신뢰도100%의 미국기독재단과 14년간 정성을 다해 만든 최고의 대학준비과정((College-Prep) 프로그램
본 프로그램은 밝은미래교육 14년 교육사업 노하우가 집대성된 프로그램으로써 ‘교육은 결국 사람이다’라는 본질을 증명하듯 한국과 미국의 교육전문가들이 머리를 맞대고 심혈을 기울여 공들여온 작품과 같습니다. 미국 재단본부와 한국사무소 간의 원활한 소통은 기본이며, 그동안 기존 교육방식으로는 풀 수 없었던 다양한 학생의 심리정서적 안정문제, 청소년 자립과 사회성 개발 그리고 자기관리 능력 등 인성개발에 탁월한 효과를 냈으며, 무엇보다 적성과 비전을 찾는 100% 대학진학에 목표를 둔 최고의 대학준비과정입니다.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지역과 학교를 선택할 수 없이 학생을 선택한 호스트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배정받게 됩니다. 그러나 본 프로그램은 학생의 성향, 특성과 진로에 맞게 지역과 학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학생에게 가장 적합한 지역과 학교를 선택할 수 있어 안정적인 적응과 효과적인 유학 생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밝은미래교육의 미국고등학교 유학과정인 본 프로그램은 미국 현지에서 학생관리를 가장 잘하고 가장 많은 기독교학교 네트워크를 보유한 AHLI(미국기독교육재단)재단과 함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교환학생감독기구인 CSIET회원사이며, 국제진로 교육포럼(ICEF) 회원사이기도 한 AHLI는 사랑과 봉사의 기독교정신으로 학생 개인별 학교 학업관리, 호스트 생활관리, 신앙 및 정서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미국재단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학생의 미국 도착에서부터 학교적응, 학과목선택, 방과 후 활동 등 학교생활에 대한 세심한 관리를 받게 되며 특히, 대학진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학교 내신성적(GPA) 관리를 위해 학교선택 시 학교별 학업수준을 분석하여 내신성적 관리에 유리한 학교를 선택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레포트를 통하여 현지학생의 학업 및 학교생활에 대한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가족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미국기독교인 호스트가정은 신원조회를 거쳐 호스트자격이 주어지며, 주변이웃과 재단관리자의 추천을 받도록 규정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자녀를 맡길 수 있습니다. 또한, 기독교신앙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보수적으로 학생을 가족처럼 돌봐주며 대학진학준비에 전념할 수 있도록 배려합니다.
지난 14여년간 2,000여명의 학생을 유학 보낸 노하우를 바탕으로 내신 4~9등급 학생들도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본 I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학생 개인별 성격유형분석, 흥미적성탐색, 학업스타일을 분석하여 높은 내신성적을 받을 수 있는 학교배정에서부터 학과목선택, 방과후 활동지도, 내신성적관리, 공인영어시험점수 관리 등 학생별 담당 선생님들의 1:1학생관리를 통해 목표대학별 대학 입학전략을 함께 만들어 대학진학의 꿈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미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100% 대학진학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학년별 준비사항은 물론, 대학입학 지원 시 미명문대 진학을 목표로 에세이, 이력서, 추천서, 포트폴리오 작성 등 32가지 미국대학입학 전 과정을 컨설팅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밝은미래교육 학생들만을 위한 특화된 미국대학입학컨설팅은 그동안 많은 선배 학생들의 명문대진학 실적을 통해 입증되어 왔습니다.
미국대학입학 지원 시 4년간의 내신성적(GPA)과 더불어 TOEFL, SAT 공인점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에 밝은미래교육 학생들만이 수강할 수 있는 영어 특별강좌를 개설, 학생들이 귀국하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고득점을 향한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분야별 최고 강사진과 학생관리를 맡고 있는 밝은미래교육 선생님들의 개인별 학습관리를 통해 명문대 진학의 꿈을 이루는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지난 14년간 2,000여 명의 청소년들을 미국 현지로 보내면서 학생들의 성공적인 유학 생활을 진심으로 소망하며 저희 임직원 모두 머리를 맞대어 무엇을 어떻게 준비시키는 것이 학생들에게 가장 좋을지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논의해왔습니다. 그러면서 깨닫게 된 것은, 밝은미래교육의 모든 선생님이 학생 한명 한명을 출국 전에 개별적으로 만나고 따뜻한 가슴으로 가르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이며 이에 따라, 출국 전 미국학교 및 호스트 생활에서 100%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미국유학 사전적응교육 솔루션을 처음부터 지금까지 계속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뚜렷한 자신만의 진로목표를 가질 수 있도록 지난 14년간 애정과 혼신의 노력을 다해 개발, 운영해온 학과전공선택 세미나와 직업진로특강을 통해 대학진학, 학과·전공선택, 미래유망직업탐색, 직업적성 등, 심층적인 진로를 설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아울러 대학선배들의 국내외 명문대학합격전략, 미국대학 장학금수혜 방법과 노하우를 직접 발표하여 후배들에게 ‘미래와 희망’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출국 전 사전적응교육을 직접 지도한 선생님들이 유학 중인 학생의 학업, 귀국 후 복학, 미국대학 진학컨설팅을 직접 코칭하여 성공적인 유학생활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준비과정부터 종료 시까지 밝은미래교육의 모든 노하우가 집대성된 미국유학 진로코칭 솔루션입니다. 따뜻하고 친절한 사명감 있는 선생님들이 소명의식을 가지고 한명 한명의 학생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