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진로를 찾는 진짜 공부!
밝은미래교육 중고등 미국유학 프로그램
Westminster Catawba Christian School (SC주)
박희승 (SC주, 기독교사립 졸업) 연세대 합격
美비영리 기독교 교육재단(AHLI)는 1986년 설립, 미 국무부 청소년 문화교류프로그램 관리감독기구인 CSIET의 회원사로 현재까지 전세계 12,000여명의 청소년 글로벌리더를 양성, 그 중 10여년간 300명 이상의 한국학생을 유치하여 국외로는 IVY리그부터 미국100위권이내 주립대, 국내로는 SKY대학, 10위권 및 상위권대학 합격자를 배출한 명문교육재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170여개의 미국 우수기독교학교와 안전하고 따뜻한 기독호스트 가정, 그리고 미국에서 학생관리를 가장 잘하는 미국기독교육재단(AHLI)과 더불어 밝은미래교육이 특화시킨 미국고등학교유학 프로그램으로써 학업성적 4~9등급학생이 A학점을 받고 국내외 명문대에 진학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 것입니다.
학부모님께서 유학비용 절감을 위하여 재단관리 없이 직접 학생을 미국학교로 보내는 방법을 찾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래서 위의 학교로 직접 문의하여 미국재단 없이 진행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하는 경우나 혹은 밝은미래교육 본사로 문의하셔서 재단없이 진행하시고 싶다는 의견을 주시곤 하는데, 이런 경우 단기적으로는 유학비용 절감의 효과는 있겠으나 장기적인 유학생활에는 도움이 안 되는 결과를 가져오곤 합니다. 실제로 많은 학부모님께서 개인적으로 진행하시다가 호스트와 학생 갈등 , 학교 성적관리, 대학진학 문제 등으로 다시 재단을 찾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유학을 계획 중이거나 단기간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가와 관리 잘하는 명문재단이 필수적이므로 비용문제와 더불어 다양한 진로상담을 자세히 안내하오니 직접 문의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